반응형

디올 립글로우 광고 찍고 있는 김연아

로맨틱한 벚꽃 컬러로 강렬한 레드로~

 

피겨 스케이팅의 요정 김연아는 1990년 9월 5일생이다.
164cm의 키에 O형 혈액형을 가졌다.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은메달리스트로 피겨 여왕(Queen Yu-Na)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여자 피겨 역사상 최정상급 선수이자 자타공인 21세기 여자 피겨 최고의 선수라고 볼 수 있다.
 
 현역 활동 당시 데뷔부터 은퇴까지 최정점에 있었던 선수로서 세계신기록만 11회 경신한 압도적인 스케이터이다. 2014 소치 동계 올림픽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하였다.

2009 피겨 세계선수권에서 여자 선수 최초로 200점을 돌파하면서 압도적인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하자 미국의 유니버설 스포츠 메인페이지에 "Long live the Queen!"이라는 문구가 김연아의 사진과 함께 크게 실리는가 하면, AP통신은 "경쟁이기보다는 즉위식에 가까웠다"고 전했다.

출처 - 김연아 인스타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은퇴한 직후인 2014년 3월 6일 디스패치에 의해 아이스하키 선수인 김원중과의 열애설이 보도되었다. 

 

디스패치에서는 빙상연맹 관계자의 제보를 통해 사진을 찍으러 근 6개월 간 김연아를 몰래 쫓아다녔다고 한다. 파파라치 사진은 화보처럼 포장되어 공개되었다. 

 

디스패치에서는 "김연아가 소치 동계올림픽에 집중하도록 배려하여 공개를 늦추었다"고 주장했다. 올림픽 전이나 진행 중 열애설을 터뜨렸을 때 국민들의 반응을 상상해보면 당연한 처세다.

이후 2014년 6월에 김원중이 국군체육부대 숙소를 무단으로 이탈한 사건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또한 김원중이 소치 동계올림픽 직전에 밤샘파티를 했다는 기사가 올라오면서 열애설이 돌 때부터 대체로 좋지 않았던 팬들의 김원중에 대한 여론이 더 나빠졌다.

 

그리고 11월 7일에 두 사람이 결별한 상태라는 기사가 올라왔다. 그리고 2015년에 재결합설이 돌았으나 근거가 없는 찌라시 뉴스로 파악된다. 이와 관련된 기사는 더 이상 올라오지 않고 있다. 김원중은 이후 조용하게 선수 생활을 계속했고 평창 동계올림픽 아이스하키 국가대표로 참가했다.

320x1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