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그맨 조세호는 1982년 8월 9일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났다.
167cm의 키를 보유하고 있다.

SBS 공채 6기 개그맨이다.
데뷔 후 오랫동안 양배추라는 예명을 썼다. 이 때문에 아직도 일부 사람들은 조세호를 양배추라고 부르기도 한다.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제되어 돌아온 후, 2011년 말부터 양배추라는 예명을 버리고 본명인 조세호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2010년 남희석이 자신의 트위터에서 조세호의 근황 사진을 공개했는데 살을 30kg나 뺀 모습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일 때 체중 감량을 많이 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전역 후에 한층 더 불은 모습을 과시하며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출처 - 조세호 인스타

드디어 만난 밀스 밀스 던밀스!! ㅎ 우리 두사람 닮았나요?ㅎ

 


개그맨 남창희와는 연예계에서 이름난 절친 관계다. 2003년 무렵부터 친해졌다고 한다. 한동안 동고동락한 시기도 있다.

2010년대 중반 코미디빅리그로 인기를 모으며 지상파 여러 프로그램을 꿰차는 등 성공 가도를 달렸었다.
2012년 5월부터 코미디빅리그 시즌 3의 '3GO' 팀으로 출전하며 개그계에 복귀했다.

 

안녕하세요 조세호입니다.^^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아모프레의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더 좋은 제품으로 빠르지만 급하지 않게 준비하겠다고 말씀드렸듯이, 아모프레의 제품 정말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이번엔 많은 분들이 요청주셨던 새로운 컬러와 +5cm 기장의 데님도 준비하였습니다. 그리고!!! 야심차게 준비한 뉴아이템도 선보입니다!!! 코오롱몰 과 29cm에서 아모프레의 두번째 이야기를 만나보세호🤍 

 


2014년 8월부터는 신봉선과 허경환이 빠진 해피투게더에 김신영과 함께 투입되었다. 하지만 분량에 대한 욕심이 앞서 상대방의 말을 끊고 자기 말을 우선시하여 말을 하는 등의 행보를 보여와 MC 자리에는 맞지 않다는 의견이 많았다. 

MBC 무한도전 공식 멤버가 된 지 84일만인 2018년 3월 31일 무한도전이 종영하면서 짧은 출연이 끝났다.
2018년 8월 29일부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중이다.

개그우먼 김승혜와 썸을 좀 타기도 한 인물이다. 결국은 좋은 선후배 사이라고 하는데...
조세호도 이제는 결혼을 해야 하는 시기도 된 듯 한데... 나중에 결혼 기사가 갑자기 나오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320x1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