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솔로 그후 이야기를 들려 주는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 된다'.

mc를 맡은 데프콘과 다른 여자 mc인 배우 김가영

 

동명이인인 기상캐스터 김가영이 아닌 배우 김가영이다.

김가영 또한 아리따운 외모로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 된다'에서 눈에 띄고 있다.

 

드디어 오늘 밤 10시30분!!!!!! 💘 

<나는 SOLO, 그 후 : 사랑은 계속된다> ENA, SBS plus에서 만나요 🙋🏻‍♀️🙋🏻‍♂️ 

솔로나라 이후 다들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하셨죠?!!! 

그들의 연애 전선과 일상을 볼 수 있는 나.솔.사.계 🧚🏻‍♀️💞 

나는 SOLO 찐팬인 저와 매주 목요일밤 함께해요!!!

모두모두 많관부 🙏🏻✨   

배우 김가영 &#39;나는 솔로&#44;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39; MC로 발탁
김가영 검은 드레스
배우 김가영
김가영

배우ㅠ 김가영은 1991년 12월 2일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났다.
170cm의 키에 O형 혈액형 소유자이다.

MBTI는 ISTJ 라고 한다. 성균관대 무용학 전공하였다.

김가영은 걸그룹 스텔라의 리더 출신이다. 스텔라 해체 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가수 및 배우로의 재능도 있는 배우 김가영의 앞으로 횡보가 기대가 된다.

320x1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