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송강은 1994년 4월 23일생으로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다.
185cm의 키에 B형 혈액형을 가졌다.

우연히 타이타닉을 보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눈빛이 너무 좋아, 그 눈빛에 반해서 막연히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한다.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백진우 역할로 데뷔했다.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 김우주 역할로 주말드라마에 첫 출연했다.
이후 2018년 2월 송강은 웹드라마 '뷰티풀 뱀파이어'에 정연주와 남녀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 이 드라마는 KBS 1TV '독립영화관'을 통해서도 방영 되었다. 

출처 - 송강 인스타

 

 

 


2019년 송강은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정경호가 연기하는 하립의 신예 어시스턴트로 못 다루는 악기가 없는 음악 천재이자 꿈을 좇아 한국으로 가출을 감행한 4차원 소년 루카 역할을 맡아 연기했다.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데뷔 후 걸그룹, 배우들에게 5번 정도 대시를 받았다고 밝힌 적이 있다.

320x1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